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

2024. 7. 4. 06:23카테고리 없음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

냉동 고등어 굽는법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 1kg 내돈내산 후기 리뷰 너무 간편해~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 1kg, 1개 후기입니다.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

 

노르웨이산 고등어의 내장을 깨끗하게 발라내어 냉동하여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이에요. 7만개 이상의 상품평이 있는 만큼, 쿠팡을 웬만큼 이용해봤다! 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셨을 듯 한 제품이랍니다. 저도 매번 만족스러웠어서 몇번이나 재구매 했네요 ㅎㅎ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

 

요 제품의 특징은, 손질 후 -40도 이하로 급속냉동 하여 쫄깃한 식감이 유지되었다는 거에요. 일단 한번 냉동되었다 하면 맛이 떨어질 수 밖에 없는데요 ㅠㅠ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은 조리해서 먹으면 엥 이게 냉동이었다고 ?? 할만큼 퍽퍽함 없이 부드럽고 잡내도 나지 않았어요!!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

 

저는 보통 프라이팬에 식용유 두르고 구워서 먹거나. 오븐에 구워 먹는데요~ 둘다 장단점이 있죠. 프라이팬에 구우면 시간이 절약되는 대신 생선 기름이 인덕션/ 가스레인지 위에 튄다... 오븐에 구우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 대신 손이 덜가고 좀 더 담백한 맛의 생선구이가 완성되어요. 근데 오븐 안에 밴 생선 냄새는 잘 안빠지더라구요... 흑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

 

이번에 받고는 오븐에 구워서 먹어봤어요. 해동을 해서 굽는 것이 정석인데... 시간이 없어서 거의 그대로 얼어 있는 채로 칼집만 넣어서 구워 봤거든요. 오? 육즙도 거의 안빠지고 겉바속촉으로 넘나 맛있게 완성!!! 진짜 이거 한조각이면 한끼 뚝딱이에요. 단백질도 채워주고요~~ 남편도 고추장 올려서 넘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큰 가시가 몇개 있으니까 조심해서 드시는 것만 신경써 주시면 될 듯 합니다 ㅎㅎㅎ 냉동실에 한팩 넣어두면 마음이 든든한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이에요. 강추 강추!!!

 

[곰곰 노르웨이 간고등어살]